본문 바로가기

이준기 만난 이야기/후기

화려한 휴가 스텝 측근 분이 본 이준기/김상경/이요원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준기 화려한 휴가 제작 발표회

01234

김상경,,이요원,,이준기씨 봤어요


제 친척이 화려한 휴가 스텝이라서 촬영장에 놀러갔는데
김상경씨 이요원씨 이준기씨 봤어요

김상경씨랑 이요원씨 대화하는 장면 촬영중이었는데
김상경씨 진짜 실물이 나았고 진짜 반듯하게생겼어요

스텝이랑 장난 잘치고 분위기 메이커 같았고
이요원씨는 키가 진짜 ㅎㄷㄷㄷ 그리고 예쁘긴한테 너무말라서 좀 볼품없었어요

이준기씨는 맨처음에 몰라봤어요

벤에서 고등학생이 나오길래
신인 연기자구나 생각하고 되게 귀엽다~그러면서 누구냐고 물어봤는데,,,
 "쟤 준기잖아.. "

그래서 깜짝 놀랐어요. 머리 짧은게 더 나아보였어요.
근데 이준기씨는 머리짧으면 안될듯해요.
오버하면 중딩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 ㅋㅋ


아 그리고 아까 글에 이준기씨 키 얘기 있던데
제가 170이고 하이힐 신었는데, 저보다 약간 컸어요.
휴식때 김상경씨랑 이준기씨는 계속 얘기하고
이요원씨는 안보였는데
김상경씨랑 이준기씨랑 엄청 친한것같았어요.

이준기씨가 김상경씨한테 막 애교떨고 김상경씨는 귀여워라 하는것같았어요.


촬영장분위기도 훈훈하고 좋더군요.

이상.

근데 이준기씨 나이가 정확히 몇살인가요?
20대 초반정도 인것 같은데 헷갈려서..

(밑에 리플에↓)
웃으면서 엄청 애교스런 목소리로 선배님~~그러고 김상경씨한테 딱 붙어서 머라고 말하니까 김상경씨가 어깨동무해줬어요 그니까 또 입술 오물오물 거리면서 머라고 하는데 대화는 못들었어요ㅠ

-----------------

평상시에도 느끼는건데 이준기는 자기가 어려 보이는거 약간 싫어하는 듯. ㅋㅋㅋ
어려보이는거 좋은건데 준기야~

이준기 Lee Jun Ki Lee Jun Gi leejungi leejunki 李準基 イジュン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