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준기 만난 이야기/후기

이준기 검무 상대여배우가 싸이에 올렸던 후기

이준기 팬미팅 검무

이준기 검무

012


내가 본 이준기는~~

첫 연습에 난 ~ 점프공연때문에 참석하질 못했다
다른남자액션배우들은 준기씨랑 연습을 했다고하는데..
준기씨가 여자배우가 누군지 기다려진다고 했다고 했다
이말을 듣고 엄청 부담됐다...^^

다음날 연습장에서 드디어 이준기를 봤다~~

썬그라스를 낀 모습에..조금은 어색했고..연습시작하기전
대표님이 인사를 나누게 했다..

우린 쑥수런 웃음과 인사..ㅋㅋㅋㅋ
그리고 말이 별로 없었다..연습이 5일 정도 되었는데..

그동안 본 이준기는 힘들어도 열심히 하고 자기 생각을 애기할줄알고..
적당히 겸손하고 ..적당히 자신감 있고..장난끼도 있어보이구
남자답고...웃는모습이 아름답다고 해야하나..
그런 배우였다..

리허설때...내가 준기씨 칼에 조금 맞았는데...걱정도 해주고..
암튼 배려도 있고...공연할때...힘들면서도 배려할줄 아는 그럼사람?
내가본 이준기는 그랬다...ㅋㅋㅋ

잠깐 사랑하는 사이로 나왔지만..어느새 감정이입이 되어서...
ㅋㅋㅋㅋ

이준기씨 팬들에 함성에...난 놀랐다...너무나 사랑해주시는 당신들..
너무나 멋지세요...ㅋㅋㅋㅋ이준기씨는 정말 좋겠어요~
저도 팬들이 사랑해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