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준기 여러가지 이미지

자, 어색 + 당황 + 부끄 + 수줍어 하는 귀여워 죽겠는 이준기 움짤 나가신다!!!


 준기의 저 수줍은(내 기준) 콧끝 건들이기


 (절레절레)



 
(어랏 이건 멋진 웃음이네 ㅋㅋㅋ 잘못 낀 움짤이닷 ㅋㅋ - 하지만 잘 보니 표정이 은근히 귀엽지 않은가?)




난감해하며웃는 이준기 ㅎㅎㅎㅎ 무슨 영상인지 미친듯이 궁금하지 않은가?? (영상 링크는--> http://leejunki.egloos.com/2294425)



리포터의 끈질긴 조름과 구애(?)로 인해 결국 하게된 이마 맞대기 (진지하게~ 진지하게~)


결국 못 참고 웃어버리는 이준기 씨. 으흥~


아 웃을때 입모양이 이렇게 미치도록 귀여울 수가... ㅜㅜ



손으로 얼굴 가리는 것도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3<!!!



끝인사를 해달라는 말에, 진정하고.. 싸왓티캅- (저 곳은 태국 ㅋㅋ)



리포터 흉내를 상콤하게 내시는 이준기
 (이렇게 또 한 명의 리포터는 준기의 매력에 빠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