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끄적

청룡영화제 청룡영화상 오프닝 무대에 원더걸스가!!!

원더걸스 청룡영화제 축하무대?? 오프닝무대를 꾸며준다고 한다 ㅋㅋㅋ
최근 댄스음악에 열광하지 않던 내가 유일하게 버닝했던 원더걸스! 훅훅!!

거기다가 오늘 청룡에는 이준기도 온다. 김윤진씨와 같이 시상을 한다던데 완전 기대 중이다. 후악후악!
텔미춤을 추는 원걸을 보는 이준기를 볼 수있다니!! <- ㅋㅋㅋㅋㅋ

사실 난 준기의 어깨춤을 보고 싶긴 하지만 시킬 수야 없겠지....

준기는 남자인데다가 그런건 팬들이나 보고 좋아할텐데 그걸 춰달라고 공식선상에서 요구할 수야 없다.

그냥 '텔미춤을 추는 원걸을 보는 이준기'를 보는 것으로 만족하련다...

게다가 어차피 준기는 이미 텔미춤을 한참 전에 췄었으니까 그걸로 뭐!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