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준기 화보

이준기 붉은 패딩~ 빨간 파카~ 파란패딩~ (패딩를 입어도 사는 남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준기 붉은 패딩~ 빨간 파카~ 파란패딩~ (패딩를 입어도 사는 남자!)

얼마전에 1박2일인가에서 강호동과 음.... 이준기...와 이름이 비슷한 가수가 있었는데....

(내가 정말 난 기억을 못한다는게 아니라 관심 없는 것에 대해서는 일부러 잊으려고 노력하는것 같다 난. 참 무관심을 벗어나서 그냥 관심없다고 난 잊을거라고 내 자신을 스스로 몰아세운다고나 할까. 아니면 지나치게 관심이 없는 것일까...... 아.. 기억났다 이승기)

강호동과 이승기가 스프리스 옷을 입고 있는 것... 같았다!

입고 있었다가 아니라 입었던 것 같다. ㅋㅋㅋ 어제 유심히 봤는데 (그저께였나.. 나도 참.. 난 건망증이 심한거다.. ㅜㅜ)

강호동이 저 빨간 옷을 입고 있었고 이승기가 파란패딩을 입고 있었다고! ㅋㅋ
(아 다시 보니까 강호동이 입었던 스프리스 옷은 안 올렸다; 그 옷 입고 있던 준기 사진이 어딘가 있는데;;;)

그나저나 나도 참 이준기와 관련있는거면 다 눈이 뒤집혀;;
별재미 없이 보던 그와중에 스프리스 옷 아닌가? 스프리스? 하고 눈이 휘둥그레졌다-_-
이승기는 우동그릇을 지나치게 쳐다보던데 카메라 의식하는건가? 하고 생각.